REVIEWS FROM DANSKER


향이 넘 좋습니다 지인분들 선물할때 항상 이거 시켜용 ㅎㅎ
jiro****
2025-04-14
집들이갈때마다 선물로 사가는데 받는 사람들마다 맘에 들어하고 잘 쓰고 있다고해용. 집들이 선물용으로 추천 ...
life****
2025-04-14
집들이갈때마다 선물로 사가는데 받는 사람들마다 맘에 들어하고 잘 쓰고 있다고해용. 집들이 선물용으로 추천 ...
life****
2025-04-14
집들이 선물용으로 샀는데 포장 깔끔하고 좋네요. 친구 마음에 들어하면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.
gguu****
2025-04-12
집들이 선물용으로 샀는데 포장 깔끔하고 좋네요. 친구 마음에 들어하면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.
gguu****
2025-04-12
집들이 선물용으로 샀는데 포장 깔끔하고 좋네요. 친구 마음에 들어하면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.
gguu****
2025-04-12
커피 대신에 요즘 먹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!
pie2****
2025-04-11
냉침차로 먹어본거 중에 제일 좋아요!
pie2****
2025-04-11
언제 먹어도 부담이 없는게 너무 좋아요! 활용도 짱
pie2****
2025-04-11
깨끗 풍미 굿
김갑****
2025-04-09
사은품 감사합니다.
drgo****
2025-04-07
베리 세티스화이~
김갑****
2025-04-06
이건 완전히 좋아요.
kiki****
2025-04-06
이건 완전히 좋아요.
kiki****
2025-04-06
엄청 예쁘고 향도 좋어요! 선물용으러 짱이에요
wldu****
2025-04-04
진짜 예쁘고 선물받은 친구가 엄청 만족해랬어요
wldu****
2025-04-04
컵도 너무 예쁘고 꿀도 좋아요!
kimk****
2025-04-04
너무 향긋하고 맛있습니다. 대접하기에도 너무 좋아요~다들 무슨티냐며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ㅎ
조윤****
2025-04-03
향 좋아요 집에 있던 유리병에 옮겨담았어요
dhwl****
2025-04-03
선물용으로도 참 좋은것 같아요. 고급스러운 히비스커스 느낌이 납니다.
alic****
2025-04-02
맛있어요! 틴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. 좀 밖으로 잎이 빠져나왔는데 안에 포장이 한번 더 돼 있으면 더 좋...
dew1****
2025-04-02
대만족 바스락 거리는 소재도 넘 좋아요
jmnm****
2025-04-02
선물의 가치를 높였어요
smwj****
2025-04-02
선물로 최상이었어요 b급 아니에요 흠잡을데가 없네요
smwj****
2025-04-02
상태 너무 좋고 포장도 예뻐요
yann****
2025-04-01
포장도 꼼꼼하고 귀여워요
yann****
2025-04-01
자주 보는 유튜버님께서 사용하시길래 몇개월째 고민 하다 커피를 줄이고 차를 마셔볼까 해서 구입해 봤어요...
jeon****
2025-04-01
빠른 배송과 상품 품질에 만족합니다.
cjk0****
2025-04-01
좋아하는 티 브랜드인데 맛 좋아요
rue6****
2025-03-31

CONTACT

1:1 문의하기 ↗

MON-FRI 10:00-12:00 / 13:30-16:00

주식회사 에디션덴마크
OWNER : 이지은 | ADDRESS :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9길 15, 2층
BUSINESS LICENSE : 116-88-01748 | ORDER LICENSE : 2021-서울종로-0456
TEL : 02-876-1866 | E-MAIL : info@editiondenmark.com

주식회사 에디션덴마크 | OWNER : 이지은 | ADDRESS :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9길 15, 2층 | BUSINESS LICENSE : 116-88-01748
ORDER LICENSE : 2021-서울종로-0456 | TEL : 02-876-1866 | E-MAIL : info@editiondenmark.com